Andromium OS는 안드로이드를 위한 사용자 정의 설정용 레이어로 데스트톱 운영 체제처럼 창이 떠있는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다만, 이는 여러분의 기기에서 이용하게 됩니다. 진정한 잠재력은 기기를 외부 모니터에 연결하고 실제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한다는 점에 있는데 이로써 여러분이 기존의 PC를 사용하는 경험을 모방하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이는 맞춤 ROM이 아니라 안드로이드 설정을 수정하는 것입니다. 이 앱을 시작하는 순간, 여러분은 화면에서 새로운 데스크톱을 보게 되고, 그 때부터 여러분은 이미 설치해둔 앱들을 시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내장된 브라우저나 계산기 또는 소형 미디어 플레이어와 같이 Andromium OS에 포함된 앱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록 앱들이 열리는 순간, 인터페이스의 나머지에 강제 적용되어 전체 화면으로 실행되기는 하지만 표준 앱을 최소화하면 해당 앱으로 가는 단축키가 아래에 있는 작업 표시줄에 나타납니다. 오직 위에 언급된 내장된 기능만을 복수의 레이어 안에 그룹으로 묶어 모아둘 수 있습니다.
Andromium OS는 안드로이드를 원래의 의미보다 더 특수한 작업에 활용하는데 있어, 주요한 문제점들 중 한 가지를 해결해주는 흥미로운 조치 방안입니다. 그것은 모바일과 데스크톱 이용 경험을 단 하나의 환경으로 통합시켜줌으로써, 잠재적으로 개발할 방향을 열어주었습니다.
요구사항 (최신 버전)
- Android 5.0 이상의 버전이 필요합니다
리뷰
저는 이 Andronium 운영 체제에 매우 매료되었습니다. 이것은 Android 스마트폰의 최고의 발전 중 하나입니다. 슈퍼북 아이디어는 좋은 생각입니다. 그러나 기존 HDMI 모니터나 TV에 플러그를 꽂아 랩탑과 비슷한 슈퍼북의 모든 기능을 여전히 사용할 수 있는 슈퍼북 스틱이나 동글은 어떨까요? 동글에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 연결. 생각해 보세요.더 많은 내용 보기
좋은 아이디어
그 개발을 기대하고 있습니다.